Site icon 앱개발업체

전 세계 웹사이트의 1/3 워드프레스 15주년



전 세계의 웹사이트는 무엇으로 만들어 져 있을가요? 한국은 조금 예외스럽지만 역시 전세계의 트랜드는 워드프레스죠 얻어 걸리면 워드프레스라는 말씀 !!

워드프레스 15주년 축하!!

전 세계의 웹사이트는 무엇으로 만들어 져 있을까요? 한국은 조금 예외스럽지만 역시 전세계의 트랜드는 워드프레스죠 얻어 걸리면 워드프레스라는 말이죠 !!

왜 사람들이 많이쓸까요? 수만가지의 무료테마를 사용할수 있고 또 플러그인을 통해 내가 필요한 기능을 척척 추가 할수 있죠 이게 정말 크나큰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코딩? 알면 좋지만 몰라도 웹사이트를 제작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무료 워드프레스테마와 플러그인이 부족하다면 유료라이센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겠구요

아직 워드프레스를 모르고 계셨다면 워드프레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3년전에 빠져서 이제 카페24고 그누보드고 어려운거 안쓰게 되었네요.

다만, 워드프레스 커스텀이 필요하면 워드프레스 전문가에게 꼭 맡기시길 추천 드려요. 아직 한국에서는 워드프레스를 많이 안쓰다보니까 워드프레스나 우커머스의 코어에 대한 이해 없이 그누보드 고치듣이 막 뜯어고쳐서 주기적인 워드프레스나 우커머스 업데이트할때 만든것들이 순쉽간에 날라갈수도 있답니다. 어찌 되었던 워드프레스에대해 궁금하시다면 워드프레스 공식 싸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한국어도 공식 지원합니다. ^^

 

워드프레스 공식싸이트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