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무엇을 개발할 수 있을까요?

블록체인



비트코인으로 조명받는 블록체인기술을 플랫폼에 적용하는것, 최근 앱개발업체 후르츠코드에도 이와같은 문의들이 많이 들어 오고 있는데요. 하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더리움 기반의 솔리더티 등의 스크립트등은 연마를 하고 있고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종류는 뭐가 있을까?

블록체인은 크게 나누자면 퍼블릭 블록체인과 프라이빗 블록체인으로 나뉩니다. 퍼블릭 블록체인은 모두에게 개방되어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형태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등의 가상화폐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반대로 프라이빗 블록 체인은 말 그대로 기관 또는 기업이 운영하며 사전에 허가를 받은 사람만 이용할수 있는 폐쇄적인 블록체인을 의미 합니다.

어떻게 블록체인을 활용할수 있을까? 우리의 생활을 윤택하게 해주세요!!!

창의적인 천조국의 경우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정말 다양하게 활용을 하고 있는데요, 저도 가끔 보면 사람이 어쩜 이런생각을 할 수 있나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한국이기때문에 후르츠코드가 오더를 받아 수행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은 대부분이 이더리움기반의 솔리더티 스크립트를 활용한 스마트컨트랙트로 창작자들에게 분배를 투명하게 하고 수익을 내고 정산하는 플랫폼에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후르츠코드도 꾸준히 천조국의 브레인들을 따라가고자 매일매일 구글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블록체인 활용기술이 나온다면 오더를 안받고 저희가 만들 생각입니다. 대충 감은 오는데 오더처리하고 사내개발한다는게 30명가지고는 쉽지가 않네요 ㅠㅠ 하지만 앱개발업체 후르츠코드를 비롯한 모든 앱개발업체들의 꿈은 자사 서비스를 갖고 그걸 활성화하고 성공시키는 거겠죠!! 오늘도 꿈을 향해 달려나가며 우선 클라이언트의 일은 내일처럼 먼져 처리하겠습니다!! 블록체인 아이디어가 있다면 언제든지 메일 주세요.